교육청소년 경기도, 시민의식 변화를 위한 ‘육아와 세대공감’ 강연회 개최. 23일까지 사전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0-18 17:44본문
○ 23일 고양시 여성회관에서 이지애 아나운서 초청 특별 강연회
- 육아와 세대공감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
경기도가 23일 고양시 여성회관에서 이지애 아나운서 초청 ‘육아와 세대공감’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은 ‘아이라는 선생님, 나는 아이를 통해 사랑을 배운다’라는 주제로 저출산 시대 속 시민의식 향상 및 인식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이 아나운서는 양육지침서로 불린 EBS 프로그램 ‘부모’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 육아 비책 소개 ▲자녀의 성장에 미치는 부모의 영향 등을 강의하고, 관객과의 질의응답 및 소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의 신청은 육아와 세대공감에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23일까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 모집 시 접수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센터(031-547-6549)로 문의하면 된다.
강현석 경기도 미래평생교국장은 “육아의 가치와 소통의 중요성을 재조명하기 위해 이번 강연회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세대가 모여 육아에 대한 고민과 경험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경기진로교육, 학생의 미래에 답하다! 31개 시군과 함께 만들어가는 진로박람회 개최 24.10.18
- 다음글성남상공회의소, 성남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연합회 창립식 개최 안내 24.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