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부대표단 인선 완료 “유능한 정당으로 이끌어나갈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8-17 23:23본문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최종현, 수원7)은 16일(금) 제11대 의회 후반기 더불어민주당을 이끌어갈 부대표단 인선을 발표했다.
먼저 당의 민생정책을 책임질 정책위원회 부대표단에는 이인규(동두천1), 이재영(부천3), 최민(광명2), 이자형(비례) 의원이, 당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될 대변인에는 오지훈(하남3), 유경현(부천7), 정동혁(고양3), 장윤정(안산3) 의원이 선임됐다.
그리고 대외업무를 관장하게 될 정무부대표단에는 조용호(오산2), 이병숙(수원12), 임창휘(광주2) 의원이, 당내 행사 및 기구 등을 관리하게 될 기획부대표단에는 조미자(남양주3), 박진영(화성8), 장민수(비례) 의원이 인선됐다.
또한 후반기에 새롭게 신설된 소통·협력부대표단에는 김옥순(비례), 이진형(화성7), 박상현(부천8) 의원이, 대표의원 직속 입법지원추진단 부단장에는 변재석(고양1), 문승호(성남1) 의원이 발탁됐다.
이날 인선된 부대표단은 모두 초선이지만 시의원, 공공기관 단체장, 연구원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다양한 능력과 경험을 고루 갖춘 인재들이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도민의 기대가 큰 만큼 소통과 협력을 기조로 도민의 민생을 책임지는 유능한 정당으로 대표단 의원들과 합심하여 후반기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6월 20일(목) 총괄수석 이용욱 의원(파주3), 정책위원장 김동규 의원(안산1), 수석대변인 전자영 의원(용인4), 정무수석 명재성 의원(고양5), 기획수석 신미숙 의원(화성4), 소통·협력수석 이채명 의원(안양6), 입법지원추진단장 김광민(부천5) 의원 등 수석부대표단 인선을 발표한 바 있다.
- 이전글최만식 의원, “장애인거주시설의 시설평가 시 대체인력 지원 필요” 24.08.17
- 다음글방성환 의원, 출근길 도민과 함께하는 '아침밥 먹기 운동'으로 쌀 소비 촉진 앞장서다 24.08.17